투자하기

운동서비스와 일자리 제공을 꿈꾸는 (주)곽우철 복싱

(주)곽우철 복싱 운전자금, 시설비, 인건비 펀딩
대표 이미지
마감
  • 모집금액

    10 만원
  • 목표금액

    15,000 만원
  • 모집률

    0.07%

마감

프로젝트 정보

연수익률
3.5%
모집금액
10만원
목표금액
15,000만원
상환기간
60개월
상환방식
원리금균등상환
모집기간
마감

입금 계좌정보

  • 은행명
  • 하나은행
  • 예금주
  • 주식회사 곽우철복싱
  • 계좌번호
  • 675-910018-80104

회사 소개

"성장기 아이들에게 운동을 통한 올바른 인성교육과 미래에 대한 다양한 기회를 주고 싶어요!"


(주)곽우철 복싱은 지역사회 소외계층 아동과 청소년들에게 무료 운동서비스를 제공하며 당진 지역 내 고령자 및 취약계층의 일자리를 창출합니다.

당진에 위치한 주식회사 곽우철 복싱은 지역사회 내 소외당하는 취약계층 아이들에게 운동 서비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또한 선수 육성을 희망하는 아이들에게 체육학과 진학을 위한 길잡이 역할, 다양한 삶의 비전에 대한 방향성을 잡아주어 자립할 수 있게끔 도와주고자 합니다.

그 외에 당진 지역의 55세 이상의 고령자 및 수급권자 등 취약계층의 일자리 창출의 어려움을 깨닫고 취약계층 대상으로 일자리(차량 운행, 청소, 행정사무원 등)를 창출합니다.

(주)곽우철 복싱에서는 복싱, 헬스, 레즈밀 그룹 PT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선수 육성과 인성 교육, 취미 활동, 다이어트 및 건강 유지에 이바지할 수 있습니다.

특히 당진의 큰 읍, 면 소재지 중심에 가장 큰 체육시설을 운영하고 있으며 당진에서 하나밖에 없는 '레즈밀'이라는 그룹 운동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레즈밀 그룹운동으로 지역 내에서의 입지를 굳혔고 문화 홍보와 다이어트, 건강유지를 위해 참여하는 주민의 수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일반적으로 복싱 체육관의 재 등록률이 50%만 되어도 굉장히 높다고 평가되지만 (주)곽우철 복싱의 모든 센터는 70% 이상의 재 등록률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현재 당진의 대기업, 중견기업들과 협약을 맺어 임직원 및 가족들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현대제철 주식회사, KG동부제철 주식회사, 한국동서발전 주식회사, 한국내화 주식회사, 주식회사 그린 라임, 당진시 교육지원청 등)

당진 지역 내 주민들의 운동 공간이자 지역의 취약 계층 아동 및 청소년들에게 무료로 운동할 수 있는 기회 제공, 고령의 취업 취약계층에게 일자리 창출 등으로 아름다운 사회적 가치 창출과 획득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당진의 주식회사 곽우철 복싱의 펀딩 참여로 더욱 큰 힘을 보태 주세요!



O 사업장 확보 여부

- 1호점 충남 당진시 송산면 유곡 2길 15 2층 전체(전용면적 110평)
- 2호점 충남 당진시 송악읍 틀모시로 760 B동 201~204호(전용면적 100평)
- 3호점 충남 당진시 신평면 거산3거리길 28 3층(전용면적 35평)


O 추가 사업장 확보 계획 

- 3호점 확장 이전 예정 (회원 수 증가로 확장 이전 준비 중)
- 4호점 당진 합덕읍 예정
- 5호점 당진시 수청지구 예정


O 주식회사 곽우철복싱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https://smartstore.naver.com/kwcboxing


 

소셜임팩트

#운동

소외계층 아동 및 청소년에게 무료 운동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체육학과 진학을 희망하는 아이들을 위한 선수 육성 및 다양한 미래의 방향성을 제시해줍니다.

기타 지역사회내 주민들에게 운동을 통한 심신 건강 회복, 취미 활동, 다이어트, 건강 유지에 이바지합니다.


#취약계층 #일자리창출

당진 지역의 55세 이상의 고령자 및 취업 취약계층을 위한 일자리를 창출합니다.

시군 공공일자리 사업 시책을 반영하며 당진 외곽 지역의 사업 확장으로 취업 취약계층에게 신규 일자리를 창출합니다.


#가치창출

대표이사의 전문적인 자격과 직원들의 자격으로 회사 내부 자원과 역량을 충분히 갖추고 이사진들과 당진시 문화예술 및 체육시설 관계자들과의 네트워크 협력체계가 구축되어 있어 가치창출을 위한 체계를 구축합니다.

#가치획득

1호~3호점 구축 & 운영 중이며 재정적으로도 보조금에 많이 의존하지 않고 자립적인 능력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수익의 대부분은 직원과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사용하고자 합니다. 

 

서비스 사진

이전 슬라이드로 이동 다음 슬라이드로 이동
신평점.jpg곽우철복싱_신평점(1)
신평점2.jpg곽우철복싱_신평점(2)
신평점3.jpg곽우철복싱_신평점(3)
곽우철복싱_기지시점.jpg곽우철복싱_기지시점싱(1)
곽우철복싱_유곡.jpg곽우철복싱_유곡점(1)

재무정보

펀딩 운용처 및 상환 계획

현재 (주)곽우철 복싱은 1호점, 2호점, 3호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펀딩으로 운전자금 및 시설비로 활용하여 운동시설이 부족한 지역에 주력 사업 확장을 통해 지역 주민들이 운동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며 취약계층의 아동 및 청소년들에게 무료로 운동 서비스를 제공하는 청소년들의 지원 기관으로 발돋움 하려 합니다.

또한 지역사회내 고령자들을 위한 일자리 창출 확대를 위한 인건비 사용으로 사용하고자 합니다.

체육시설 및 기타 사업의 매출을 활용해 상환 예정입니다.


심사요약

(주)곽우철 복싱은 당진 소재 기업으로 운영 이력 4개월인 기업입니다.

대표자의 역량과 사업확장에 대한 의욕이 있으며 기업의 사회적 가치추구와 실현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보이나, 영업 현황을 파악하기 위한 자료는 부족한 편입니다.

또한 주변의 초/중/고와 연계해 취약계층 아이들을 위한 무료 운동 서비스, 55세 이상 취업 취약계층 채용, 학교 밖 아이들을 위한 지원 등 구체적인 실천 계획이 필요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하지만 1호점~3호점 등 현재 활발히 운영 중에 있으며 일반적으로 복싱 체육관의 재 등록률이 50%만 되어도 굉장히 높다고 평가되지만 (주)곽우철 복싱의 모든 센터는 70% 이상의 재 등록률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당진의 대기업 및 중견기업들과 협약을 맺어 사업 운영 진행 중이며, 꾸준한 사업장 확장 확보 계획을 갖고 있으므로 수익 확대를 전망할 수 있습니다.

단, 무리한 사업 확장으로 인해 상환에 어려움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주)곽우철 복싱은 온라인 투자 연계대출 상환내역을 보유하고 있지 않습니다.


주요 리스크

(주)곽우철 복싱은 운영 이력이 4개월입니다.

이에 따른 영업 수익성 자료가 미비한 상태입니다. 


 

상환 일정

전체 상환계획

- 원리금 균등 상환 방법 60개월(5년)간 상환합니다.

- 대출 모집 금액은 1억 5천만원이며, 모집 현황에 따라 해당 투자 상품의 모집금액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투자 시 유의사항

- 잇고는 투자원금과 수익을 보장하지 않으며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모두 투자자에게 있습니다.

- 잇고는 투자상품에 대한 충분한 정보를 제공할 의무가 있으며, 투자자께서는 잇고가 제공하는 정보를 확인한 후 투자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상품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른 예금자보호 상품이 아니며,
원금손실에 대한 책임은 투자자에게 있습니다.

- 해당 프로젝트 목표금액에 도달하지 못할 경우에도 투자금액을 환불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 대출자의 운영 현황에 따라 대출 만기 전에 중도 상환 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이자는 일할 계산되어 지급될 것입니다.

 

상환스케줄

투자 금액별 상환 계획
아래는 예상되는 상환스케줄(안)이며, 자금모집 및 약정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대출 예정 금액은 15,000만원이며, 모집 현황에 따라 해당 투자 상품의 모집금액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 상환 시작 예정일
  • 2022-01-10
  • 상환방식
  • 원리금균등상환
  • 연이율
  • 3.5%
투자 금액별 상환 계획
도움말

투자 금액별 상환 계획에 관한 정보를 제공해드립니다.

상환 예정일 상환액 상환원금 이자 대출잔액

투자 시 유의사항

잇고는 투자원금과 수익을 보장하지 않으며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모두 투자자에게 있습니다. 잇고는 연계투자상품에 대한 충분한 정보를 제공할 의무가 있으며, 투자자께서는 잇고가 제공하는 정보를 확인한 후 투자하시기 바랍니다. 본 연계투자상품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른 예금자보호 상품이 아니며, 원금손실에 대한 책임은 투자자에게 있습니다. 해당 프로젝트 목표금액에 도달하지 못할 경우 투자금액을 환불받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투자금 모집 완료 전까지 투자의사를 철회할 수 있으며, 투자금 모집 완료 후에는 해당 상품의 상환 및 정산 처리가 완료될 때까지 연계투자계약의 해지가 제한됩니다. 대출자의 운영 현황에 따라 대출 만기 전에 중도 상환 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이자는 일할계산되어 지급될 예정입니다.